강릉 펜션 추천 가성비 좋은 숨어있는 집

국내,해외여행/여행 카페 맛집

강릉 펜션 추천 가성비 좋은 숨어있는 집

밀캅공화국 2023. 3. 31. 11:39
728x90

숨어있는 집 ...  이게  뭐냐구요 ?

 

 

펜션 이름이  숨어있는 집입니다.  저도  누가 추천하길래

장난친 줄 알았습니다,

 

경포해변 옆  강문 해변에  있는 펜션입니다 

 

 

그래도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름답게  숨어있는 집입니다   잘 찾아보세요

 

대충 50미터만 나오면  강문해변이 시원하게  맞이해 줍니다.

주차 걱정도 할 필요 없고요 

 

자 이제  숨어있는 집 펜션  설명 들어갑니다. 

 

 

일단  가격이  왓따 입니다   시설 크기 대비 너무 저렴합니다.

가격은  상이하니  검색하면  바로 나와요

 

방도 넓고  깔끔하고  주인장 친절하고  

전 1층 방 두 개인데 7만 원도  안 했습니다.

 

주방

주방 쪽인데  깔끔하죠 

저는  펜션 얻을 때  바다가 보인뷰  그런 건   안 봅니다.

 

바다가 보인들   뭐 하고  안보인들  상관없어요    하루 내내 펜션에만  있을 것도

아닌데. 시설이 좋고 편하고  저렴하면   장땡이죠 

 

 

수건도  많이도 주고요  화장지도  넉넉하고   방 따슙고 ㅎ

이 가격이면 흠을 잡을 수가 없네요 

 

워낙  저도  까칠한 성격인데   가격만 비싸도  깔건 많은디

가격에  이 정도면  패스~~~

 

 

저~~그  안쪽이  방이에요   그 옆으로  화장실  있고요  

앗   찾았네요  단점   화장실이   방  안쪽에  있어요   좀  불편하게 시리

 

현관

여기가  안으로  들어가는  현관입니다

여행가방 보이시죠  ㅎㅎ 현관문이  두 개입니다 참고하세요 

 

사진에 보이는 곳은  베란다라고  해야 맞을 것 같네요  

강문해변이나  경포 쪽  숙박을  찾는다면   

 

숨어있는 집  고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