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 맛집 소문난 떡봉.솥뚜껑 닭볶음

국내,해외여행/여행 카페 맛집

강원도 홍천 맛집 소문난 떡봉.솥뚜껑 닭볶음

밀캅공화국 2022. 7. 13. 10:26
728x90

강원도 홍천에  맛집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양평에서 이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모르는 분도 많고  검색에도 잘 나오질 않습니다.

주소는  아래쪽에  남겨 놓을게요 

 

하지만  양평 떡봉 솥뚜껑만 쳐도  엄청  올라와 있거든요  양평에서   홍천으로  이전 

하였다는 것 먼저  알려 드리고  맛집  후기  남깁니다.

 

어렵게 어렵게  찾아간 곳입니다.  드디어 저기 보이네요   얼마나  맛있다고  소문났길래

휴~~~  정말  힘들게  찾아왔습니다. 

 

실내에 들어 왔어요   아~하!  저렇게 아궁이가  설치되었있고  그 위에  커다란 솥뚜껑이

놓여 있네요   예전에는  장작으로 했는데  이전하고  가스로 바뀌었나 봐요  

 

 

선풍기 여러 대 있고 에어컨도 있지만  저  열기에  얼마나  더울까  먹기도 저에  

걱정이 되네요 

 

벽에 적어둔 메뉴

닭볶음탕  7만 원  다른 곳 보다 좀  비싸지만   맛있기만 한들  문제 될 것 아닌 것 같네요

성인 4명이서 한 마리 하고  볶음 2개  라면사리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나오고  맛을 보니  맛있네요  반찬이 맛있으면  기대해 볼만 합니다

짧은 영상으로  먼저  한번  보실까요 

 

 

와~~  보고만 있어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소문난 집   맞습니다.

정말  양도 푸짐합니다  4명이서  다 먹기 벅찬 정도입니다 저의 일해은 참고로 

먹는 것은 어딜 가나  자신 있는 먹보 들인데  저의가 많다는 것은 정말  양이 푸짐하다는 

것입니다.

 

맛은  제가 지금껏  먹어본  닭볶음 중  2위로 인정합니다 

아~~ 1위를  놓쳤네요   1위가 궁금하죠?    제가  그건  나중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1위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고기와  라면사리는  빠짐없이  맛있게  먹고  이제  볶음밥이  나올 차례 

이것도   영상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국자  손놀림이  좋네요 ㅎㅎ

 

 

볶음밥도  남다르고  유난히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아직   홍천 맛집  검색하면  잘 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이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728x90

 

하지만  아마  조금 시간이 지나면  홍천의 최고  맛집으로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힘겹게 알아낸  맛집  떡봉 솥뚜껑 닭볶음탕   주소입니다 

 

 

강원도 홍천군 남면  남노일리 20입니다   

홍천 오션월드   근처이고  이쪽에서 맛집 물어보시면  아시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휴가철도  다가오고  강원도 쪽으로  피서  많이들 가실 건데  

홍천 쪽으로  오시게 되면  한번 먹어도   후회 안되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