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협재 해물갈비찜 맛집 옥만이네

국내,해외여행/여행 카페 맛집

제주 협재 해물갈비찜 맛집 옥만이네

밀캅공화국 2022. 5. 9. 10:10
728x90

제주 협재  해물 갈비찜으로  유명한 맛집

옥만이네  ↓  ↓

 

제주 협재에서  뭐가 또  맛있다고 

유명한가  알아보다   해물 갈비찜이  너무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가 보았습니다 

옥만이네  왠지  사람 이름 부른 것 같은

정감 있죠  옥만아~~~ ㅎㅎ

식당  스타일은  딱  내 스타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맛집이다 하니  일단 먹어보고  판단해야죠

짠 ~~  주문 한 해물 갈비찜  보이시나요 

와우   문어 한 마리가 똭 ~~!!

저기  계란 프라이는 무한 리필입니다

언제든지  먹고 싶으면  추가하면 됩니다 

그 외엔  별 다른 반찬은 없어요

728x90

제가 갔을 때는 그냥  들어갔는데  월래는 

줄을 서서 대기하면서 먹은다고 하네요 

제가  안 봐서 모르지만  그렇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고등어구이는 원래 15000원에

판매하는 건데   서비스로 주었어요

제가  좀 말 발이 있긴 하죠 ㅎㅎㅎ

역시   소문대로  맛은 정말 맛있어요

문어 야들야들  갈비랑  어울리는 맛

해물찜을  다  먹으면  밥을  볶아줘요

이게  별미 중에 별미죠

꼭  볶음밥을  먹어줘야   마무리가 됩니다 

 

너무   맛있어요  제주 협재에 가면

꼭  한번  가셔서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