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맛집 ? 명인면옥 과연 그 맛은

국내,해외여행/여행 카페 맛집

수완지구 맛집 ? 명인면옥 과연 그 맛은

밀캅공화국 2022. 9. 12. 04:34
728x90

 

주변에  명인 면옥이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일부로  시간 내서   먹어보기로  가봤습니다.

◆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왕버들로 39  / 장덕동 83-8

주차시설은  걱정을  할 필요 없습니다.   건물  뒤편에  넓게  주차를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광주 . 전남에   체인 점식으로  몇 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면옥 이라 해서 면 요리만 있는 게 아니네요  숯불고기도 있고  냉면을  주문하면  숯불고기도  조금 

준다고 합니다. 

 왕돈까스 도  많이들  추천하는 음식이라고 해서      비빔냉면 2개  왕 돈까스 1  만두 1  이렇게 

주문하려 하는데   

 

 

주문은  11시부터 받은다는  직원의 친절한 멘트 제가 도착한 시간이  10시 50분 

아~~ 10분 차이로   주문 못하네요  

 

 

일단  매장은  깔끔한 편이고  테이블 배치도  편하게 되어있어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배치를

잘 되어있습니다.

 

 

방음시설도  잘 되어있는 것 같네요   소리가 튕기지 않고  웅성웅성 거리는 소리는  들리지 않아

식사하는데  편하고  일단 실내  상태는 아주 만족합니다.

 

숯불 코너라고  따로 있네요  별거 아니고  거기서  숯불로 고기를 굽는다는 거겠죠 

 

도착하고  20분이 지나자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주방도  부지런히  움직임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주문한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크기는  어른 주먹 반개 정도 크기이고요  만두  맛은  속이 꽉 차 있고

맛도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만두는  합격입니다. 

 

 

드디어   왕 돈가스와  비빔냉면이 나왔네요    일단  돈까는  이건  크기가  너무 큽니다

해도 해도  너무하게  크네요   

 

'하지만 ' '!!   돈까스 맛은  일단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요

그리고   맛은  그다지  몇 개  썰어 먹으니 금방  질리는 맛  너무  느끼해서   먹기  부담스럽습니다.

 

그리고  비빔냉면은   나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다고는 말할 수 없겠네요  제가  워낙 

냉정하게 거짓 없이 평가하려다 보니  어쩔 수 없습니다.  

 

매운맛은 강하고  맛은 그럭저럭    숯불고기는   숯불향이  나고  달콤한 양념 맛이  좋긴 하나

좋은 고기 부위를 사용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마  앞다리 아님 뒷다리 

 

원칙은  목살로  해야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 나다  그래도  숯불고기가  제일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최종 평가는  저 개인적인 입장은  다음에는 방문  안 할 겁니다.  

 

▶  신창동 칼국수  찐 맛집  ' 바칼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