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쌍암동 맛집 깔끔한 해이리 솥밥

국내,해외여행/여행 카페 맛집

첨단 쌍암동 맛집 깔끔한 해이리 솥밥

밀캅공화국 2022. 9. 13. 04:31
728x90

 

●  위치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01번 길 42, 1층  해이리 식당

● 영업   :   11:00  ~  22 :00   /  브레이크 타임  15: 00~ 17:30  

단   금 토 일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됩니다.

 

 

●  주 메뉴는  

 와규 솥밥 ,  된장 오겹 솥밥 ,  해물 버터 솥밥  ,  애이리 온소바 , 생등심 돈까스 솥밥 

 , 간장 생연 어장 솥밥 , 이베리코 모듬구이 등  여러 가지 솥밥과 모밀 맛의 평이 좋은 식당입니다.

 

보시다시피  외관부터  깔끔한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그냥 지나가다가  정감 있는 

외관을 보고  들어간 식당입니다.  

알고 보니 솥밥이  유명하다는 맛집이다고   하네요 

 

 

자세한 메뉴는  사진을 보면  참고될 것 같습니다.  종류가 이 정도면   분식점 수준으로

많은 건데요  메뉴가 많은 식당 치고는  좋은 추억이 없는데  과연  

여기는 맛집이다고  평이 나서 어떨런지 조목조목  평가해 보겠습니다. 

 

 

여기 첨단 해이리 식당에 오시게  되면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크게  

할 필요 없습니다.

 

주말 피크 시간에는  웨이팅 시간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에는 식당에  

안 갑니다.  줄 대기하면서  먹는 건  제 자존심이 허락 안 하거든요 

 

 

해이리 식당 내부도  외관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네요

식당 분위기와 원목 테이블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날 평일  점심 조금 지난 시간이라   한가롭고  조용하니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날  날씨가 더워서   냉모밀 하고  돈까스 주문했습니다.  솥밥 집에 왔으면  솥밥 먹어야 하는데

왠지  삐딱하게  하고픈  심보 맞은 것 같아요 

 

사실  솥밥  이날 전 전 날  가서 먹었어요  그때  사진을  못 찍어서  안타깝네요 

 

 

냉 모밀이   나왔네요   제가 면요리를  좋아하거든요   모빌도  시원하니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음식 세팅도  정갈하니 깔끔히  나옵니다.  깔끔 하나는  인정해야겠습니다.

 

예상외로   모빌 맛  상당히 좋은데요   감칠맛 나고 시원한 냉모빌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두께 보이시나요  고기 덩어리 그 자체입니다.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얇은 튀김옷     고소한 맛이  좋았는데요    

 

아쉬운 점은   양이 좀  적어요  조금만  더  크게 나오면  딱  좋을 것 같은데     뭔가  먹다 

마는 것 같은  양입니다.    

 

그거 말고는  반찬도   괜찮았고  나름  만족하는 식당입니다. 

 

 

솥밥도  여러 가지  종류별로  있어  모든 솥밥 메뉴마다 특색이 있어  맛을 다  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러다 보면   오~~  돈이  바닥이 나겠네요 

 

광주 첨단에  맛집을 찾고 있다면   해이리 식당에서   꼭   솥밥은  먼저 기본으로  드셔 보시고요 

모빌과 돈까스는  별미로  드셔 보세요  

 

제가   맛집이라고  좋은 평을  하면  정말   괜찮은  식당 일 것이라 확신합니다. 

 

하남 돈까스 뷔페맛집  돈페 보러가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