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5월 추천코스 쇠소깍 투명카약

국내,해외여행

제주여행 5월 추천코스 쇠소깍 투명카약

밀캅공화국 2022. 5. 14. 10:23
728x90

봄에 떠난 제주 여행  쇠소깍

 

쇠소깍 서귀포 하효동과  남원읍 사이에 흐르는

효돈천 하구를 말하며 현무암 지하를 흐르는

물이 분출하여 바다와 만나  깊은 웅덩이가 생긴 곳이다고 합니다 

입구 쪽에  상가가 있고  카약 매표소도

있어요 

카약 타기 위해 대기하는 곳인데

이른 시간인데요  몇몇  사람들이 타려고

준비 중이네요 

아직 이른 시간에 좀 추울 것 같은데 

나만  추운가 ㅎㅎ

가는 길은  순조롭게 잘  꾸며져 있고요

걷는 재미도 있어요 

역시나 계단 올라가는 건  딱 질색

하지만 경치가 좋다 하니 그냥 참고 올라갑니다 

아하~~  이걸  보려고  그리  올라왔던가 ㅎㅎ

오는 길에 멋진 풍경도 있었고

728x90

카약 타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뭔 정신으로

왔는지  사진 한 장 못 찍었네요

엄청 후회함

저도  캬약 한번 타보려고 했는데

일행 한분이 절대  못 탄다고 

띵깡 부려서  결국  못 타고 구경만 하고 내려왔어요

내려오는 길은  한결 가볍게 ㅎㅎ 

내리막 길 이라서 좋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