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전남 신안 가볼만 한 곳 튤립 유명한 임자도

국내,해외여행

5월 전남 신안 가볼만 한 곳 튤립 유명한 임자도

밀캅공화국 2022. 5. 26. 10:55
728x90

한층  더위가  올라가는 계절입니다 

전라남도 신안군 지도읍 에 위치한

튤립축제로 유명한   임자도를 다녀왔습니다.

 

 

과연   튤립 꽃을 볼 수 있을까  기대 반  

설렘 반으로 갔습니다. 

 

튤립공원 입구에 공원을 알리는 비석이 보이네요

튤립 공원 전망대입니다  그리 높은 곳은 아닌데

전망대라고 하네요..

 

아`~~~~  이게  뭔가요  매표소 입구 쪽으로

임시 휴장 그것도 5월 2일부터  ㅎㅎ

안쪽을 살짝 봐보니  튤립 한 송이도 없어요  ㅎㅎㅎㅎ

 

>

 

하지만  실망은 금물  바로 앞에

대광 해수욕장  그야말로  끝내줍니다 신안에 이런

해변이 있다는 거  정말  가슴까지 시원한 바다입니다 

 

 

백사장이  엄청 넓어요  거의  강원도 경포 수준 

 

대광 해수욕장 입구에  물고기 조형물

무슨 고기인지 잘 모르겠어요   

아시는 분  댓글  적어주세요 

 

 

귀여운 스머프도 있고  가가멜  ㅋㅋ  그냥 봐도 

웃긴  조형물입니다 

스머프 와 가가멜

임자도에 말하고 무슨 연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말 조각상과 여기에  포토존이 있어요

 

실제로  달려오는  것 같은 모습입니다 

섬세하게 잘 만들었네요 

저기 보이는 흔들의자도 있고  누워있는 벤치의

모습이  이국적인  모습을 자아냅니다

 

벤치 옆으로  길게  바다 산책길도 있는데

너무  멀어요  끝까지 못 감

 

저~~~기  끝이 안보이죠  어휴  못 걸어갑니다

저도  30분 걷다 포기하고 뒤로 돌아 가!!!

 

 

자전거  인증하는 데도 있는 가봐요  보지는 못했지만

걸어가긴 힘드니  언제 자전거 가져와서  끝까지

가볼 거예요...

 

 

끝까지 못 간 게  한이 맺어요 ㅎㅎㅎ

경치 좋고   조용한 해변  임자도 

대광해변으로  오셔도  좋을 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