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제주도 여행 갈만한 곳 용머리 하멜표류기

국내,해외여행

5월제주도 여행 갈만한 곳 용머리 하멜표류기

밀캅공화국 2022. 5. 15. 00:41
728x90

제주도 5월이면 여행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날씨도 화창한 날 찾아간 곳은 용머리 해변과 

하멜표류기 관람했어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 한치 빵 먹어봤는데

그다지 비추합니다 그냥  붕어빵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용머리 해변은 제가 오래전에 가보고

이번이 두 번째인데

이번에는 입장료를 받네요 어허~~

하긴 관리를 하려면 어쩔 수 없겠죠

저 멀리 산방산이 보이네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한참 감상하였죠

저기 보이는 해녀의 집은 해산물 횟집 

입니다 해삼 멍게 개불 등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지만  가격은 좀 비싸네요

일단 하멜 표류기 보러 갑니다

하멜상선 전시관 보기보다는 꽤 

크네요  안에 들어가 보면 볼거리도 많고요

이 분이 하멜 인가 보는데  아 ~~

몇 년 전만 해도 여기 의자에 있던데

아직 까지  앉아 있네요 ㅎㅎ

많은 사람들이 여기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어요  뭐 포토존 이죠 하멜이 인기

짱인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모든 게 다 좋았는데  한 가지 제일 크게 

아쉬운데  아~~~~앙  물때를 알고

왔어야 했는데

 

바닷물이 차서 용머리 해변에 못 들어가요

제일 중요한 건데 

저기 보이시나요  암벽 옆으로 쭉 한 바퀴

돌아오는 건데 저길 갈려고  왔는데

와전 꽝 되었어요

어쩔 수 없이  멀리 서라도

바라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