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 옥돌해변 명품 둘레길

국내,해외여행

선유도 옥돌해변 명품 둘레길

밀캅공화국 2022. 6. 11. 10:10
728x90

선유도에  명품이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옥돌 해변과 명품 둘레길  감상하시죠

 

 

신선이 놀았다는 섬  선유도에 가면  옥돌 해수욕장 옆으로

명품 둘레길이  있습니다.

 

옥돌해수욕장

자갈로  덮혀진 백사장  물도 맑고  수심은 좀 깊어 보입니다..

정말 경치가  너무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서해 바다 같지 않네요 

기암괴석의  바위와 조그마한 섬들  멀리서  보는 것이  참 아쉽네요 

 

 

조그만 어촌 마을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니  여길 오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데크길이 잘 되어있어   걷는 것조차  한결 기분 좋습니다 

요즘은 관광사업으로  어딜 가나  데크길은 기본인가  봅니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는 건지   아직 여길 잘 모르는 건지  오가는  

사람들이  많질 않아  좋네요 

 

 

바람도  딱 알맞게  불어오고  뭐하나  빠질 게 없는 구간입니다 

단지  아쉬운 것은  주차시설이  아마  주말에는  주차 전쟁이  나질 

않을까 싶네요  

 

제가  그래서  주말에는  밖에 나가질 않습니다.

복잡하고  사람 붐비는 곳  정말 싫어요  그리고  줄 서서  대기하는 건

정말  싫어서  그냥  와 버립니다..

 

 

그래서  저는 평일에만  다닙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이  키 포인트입니다   진심 정말  멋집니다

직접 와서 보면  감탄이  저절로  나옵니다..

사진으로  보인다는 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여기  명품 둘레길  주차장 부근인데  이쪽에  오징어 말리는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기서 오징어를 잡은 건지  자세한 것  모르겠습니다.

 

 

명품 둘레길 돌아오면  반대쪽에도   데크길이  있더라고요  그쪽도 
한번 돌아봤는데   선유대교 아래쪽이 나오네요  이러면  거의 섬 

반쪽을  도는 셈 입니다 ..

 

선유대교

옥돌 해변과  명품 둘레길을  꼭  돌아보시고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